Thursday, February 21, 2008

나의 연결은 돈에게 온라인 끝을 전략 만들n다

는 어지간히 웹사이트를 달린다. 대다수는Google에 제를 것과 다른 사람 수색 엔진 평가한다. 대부분은stap의 밑에 수색engines.I의 정상20안에 적어도 따른다 있고 나는 더 얻고 이에 더 유일한visitor.The신용은 좋은 순위 간다:

웹사이트1.Strong에
2.Good그리고 유일한 내용은 건물 전략을 연결한다

Content은 임금 이다, 모두는 말하고knows.Let은 나 강한 연결 건물 전략의 창조를 말한다. 어떤 타입의 연결을 얻는가 위하여 언제 어떻게? 이것은 나가 연설하기 위하여 가고 있는 화제 이다. 나가 하는 그것을 까 라고 선물하기 위하여 그러나 강의로 그것을 만들의 대신에, 나는 정당한 감 이다.

This은 나의 웹사이트 발달과 연결 건물의 과정 이다:

일 1: 첫번째로, 웹사이트를 창조할것을 너가 보고 있는 키워드를 위해 좋은 영역을 사십시요.

일 2: 너의keyword(s)에 기초를 두는 1개 페이지 웹사이트 (주변에300-500의 낱말)을 창조하고 (너의 키워드에 관련시키는)wikipedia's페이지에게 주변에 3개 에 4개의 연결을 주십시요. 너의 위치에 웹사이트 종류를 할당하기 위하여 이wiki연결은 엔진을 찾는것을 돕l 것이다. 그때 이site.You을 위해 1개의backlink을 내용이 임금 이고 너의 내용이 달을 위해 이 위치에 관하여 잊, 첫번째 달을 위해 너의traffic.Mybe을 봐야 너의keyword.Then에 관계있는 뜨거운 너의 소통량 진짜로 하고 그러나 슬프지 않다 것 을 생각해야 한다 얻으십시요.

일30: 웹사이트를 내용의 5개 페이지에 확장하고 4개의 연결 더, 전화번호부,blog지점, 사회적인 네트워킹 위치에서 것을 제각기 얻거든 일정한site.Now은 너의 웹사이트를 위해 키워드 시장에 관하여reseach을 만들n다.

일60: 지금 그것에게 페이지 웹사이트를 만들 위하여50-100나가 웹사이트에 일하기 시작하기 때문에 이것은 아주 중요한 시간 이다. 나가 나가 창조하고 있는 나의 페이지의 각자를 위해 1개의 후에 연결을 얻어야 하는 것을 나는 확인한다. 각자 이렇게 이 단계가 완료된 후에, 나는 나의 내부 페이지에 나의 홈업아g어 및 1개의 연결에 다만 5개의 연결이 있는다. 이 내부 페이지 연결은google의 추가 색인으로 가는 너의 페이지를 막는다.

일90: 이것은 나가 나의 자유로운 전화번호부 제출을 시작하는 시간 이다. 나는 새로운 전화번호부를 위해 각종 웹마스터 공개토론안에 모든 새롭 전화번호부 공고 단면도를 따른다. 자유로운을 위해 얻기 이 연결은 쉽. 이들이외에, 나는 피로하게 하고는 그러나 첫째로 해보게 아주 흥미있는1000자유로운 전화번호부에 주변에500에list.Very복종시킨다.

일120: 4 달다음에, 나는 연결 교환을 찾는 시작한다. 나는 2 방법안에 그것을 한다. 첫번째로, 웹마스터를 이메일로 보내기서 오래 되는 일정한 방법, 그러나 나는carigold과blogger공개토론 웹마스터 공개토론에 이method.Secondly을, 좋아하지 않는다.

일150: 각자 나는 1개의 연결에 나의 위치에 각 새로운 페이지를 위해 주변에 100개의 페이지를 더 추가한다. 그렇다, 이것은 많은 시간에 걸리고 그러나 그것의 값이 있는 진짜로 이다. 이것은 곳에 나가 홈업아g어에backlinks을 위해 주변에15의 기사 제출을 하는 점 이다.

일180: 이것은 연결을 얻기 위하여 나가 위치에 용돈을 시작하는 시간 이다. 나는 급여받는 전화번호부에 복종시킨 시작한다 (를 포함하여 좋은 그들: yahoo.com,botw.org,addalink.org,alivedirectory.com등등). 나는 지불한 내용 끼워넣은 연결을 산 시작한다.

This은 정상적으로 나의 위치가 모래통 그리고 시작 소득의 주변에 나 얼마간 좋은 총계 얻는 시간 이다. 지금, 나는 모든 다른 제목에 나의 자신의 전화번호부의 주변에20에 이 위치를 추가하고description.I은 또한 이 위치에서 나의20의 전화번호부 (400의 연결의 합계)의 각자에 나의 내부 페이지 (다른 디렉토리에 다른 페이지)의 에 가장 작은20을 추가한다. 나의 것의 이 전화번호부는 일반 대중에게 불명하 나의 자신의 위치에게 연결을 얻기의 유일한 목적 이다. 위치에서 이익의50%이 웹사이트를 위해 연결 건물으로 가야 하는 것을

After이것, 나는 확인한다. 웹사이트에 의하여 수색 엔진안에 정상 3이 도달할, 자동으로 모든 그에게 g오v 또는 어d으 등등 연결을 얻는 시작한다, 그래서 나는50%에서 주변에25%에 나의 예산을 감소하고 나 자신에게75%을 지킨다.

Sothats나의 웹사이트 전략 및 연결 건물 전략. 너의 전략은 무엇 이는가? 코멘트는 나를 너의 전략을 알는 시키고.

0 comments: